특장점

지금 바로 SalesON STP 마케팅을 통해
스마트하게 매출을 올리세요.

지금 바로 SalesON STP 마케팅을 통해
스마트하게 매출을 올리세요.

타겟팅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과거에는 단순히 전체 고객을 공급자 입장에서 마케팅을 하였지만, 현재는 개인과 사용자 중심으로 변화였습니다. 적절한 유저에게, 적절한 상품을, 적절한 타이밍에 마케팅을 해야 합니다.
고객의 패턴에 따라 시장을 세분화(Segmentation)하고, 이에 따른 타겟설정(Targeting)하고, 적절한 상품을 포지셔닝 (Positioning)하는 STP의 전략을 SalesON에서 확인해 보세요.

타겟팅
인구통계학적 연령 / 지역 / 성별
구매행동 신규고객, 장바구니 고객, 특정상품 고객, 매출 규모
회원활동 상품리뷰 횟수, 포인트 점수
타겟팅
인구통계학적 연령 / 지역 / 성별
구매행동 신규고객, 장바구니 고객, 특정상품 고객, 매출 규모
회원활동 상품리뷰 횟수, 포인트 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