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장점

고객의 재 방문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포인트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고객의 재 방문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포인트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포인트
마케팅

포인트는 회원의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강력한 마케팅 도구 중의 하나이며, 회원들 중 포인트 소진율이 높은 회원 일수록 신용도와 사용금액이 높게 나타난다고 합니다.
즉, 포인트 소진율의 증가는 기업의 매출의 증가함을 의미합니다.

포인트 마케팅
포인트 마케팅 기본포인트 / 회원가입 / 리뷰 채택 / 첫 구매 / 일 방문
포인트 지급시기 결재(배송)완료 후 기간입력을 통해 포인트 지급시기를 설정합니다.
지급제한 포인트 결제 시, 포인트 지급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사용금액 보유 포인트에 대한 사용금액 설정이 가능합니다.
발급혜택 쿠폰이 발급되는 상품에 대하여 금액을 설정합니다.
기간별 포인트 특정기간에 포인트 지급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마케팅
포인트
마케팅
기본포인트 / 회원가입 / 리뷰 채택 / 첫 구매 / 일 방문
포인트
지급시기
결재(배송)완료 후 기간입력을 통해 포인트 지급시기를 설정합니다.
지급제한 포인트 결제 시, 포인트 지급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사용금액
보유 포인트에 대한 사용금액 설정이 가능합니다.
발급혜택 쿠폰이 발급되는 상품에 대하여 금액을 설정합니다.
기간별
포인트
특정기간에 포인트 지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