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로 만든 맞춤형 쇼핑몰 솔루션 - 세일즈온 클라우드

루이까또즈 남성 패션 브랜드 루이스클럽 쇼핑몰

2016년 12월16일

 

아마도 많은 분들이 루이까또즈 브랜드를 들어 보셨을텐데요. 이 루이까또즈의 남성 패션 브랜드인 루이스클럽(http://www.louisclub.com) 쇼핑몰이 이번 도입 사례입니다.

최근 남성 편집샵 베럴즈(http://www.barrels.co.kr)를 오픈한 이후 패션 관련 쇼핑몰 구축에 대한 문의가 늘어났는데, 또 한번의 좋은 사례가 될 것 같습니다.

이번 루이스클럽도 베럴즈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샵에 대한 통합이 가장 큰 요소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온오프통합과 더불어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하는 O2O의 개념을 비롯해서 전문가와 연계한 큐레이션 기능 등 루이스클럽만의 특성을 포함한 요소를 담고 있습니다.

이번 사업과 이전 패션관련 쇼핑몰 경험에서 정리된 특화 요소는 향 후 동종 쇼핑몰 구축에 있어서 보다 효과적으로 적용이 가능하게 되어, 쇼핑몰의 특성을 살려 차별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세일즈온 클라우드와 함께
쇼핑몰을 시작해보세요.
문의하기
문의하기 TOP